1월15일 프리미어리그분석 맨시티vs첼시 EPL일정

채끝살 픽스터 해외축구분석 맨시티vs첼시 무료 공개

1월15일맨시티vs첼시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채끝살 입니다. 해외축구분석 1월15일 맨시티vs첼시 시작하겠습니다.

1월15일 프리미어리그분석 맨시티vs첼시 EPL일정

맨시티

지난 라운드에서는 아스날을 2-1로 꺾고 리그 11연승을 달리고 있다. 사실 선도독점체제에 진입한 상황에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에서 가장 기쁩니다. 포인트 확보는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상대방을 계획하고 몰아냅니다. 올 시즌 리그에서 득점한 53골 중 12골(23%)이 전반 15분 이내에 득점됐다. 쓰리톱을 구사하고 유기적인 패턴 플레이로 점유율을 높이고 연속 찬스를 만드는 등 주도권을 잡는 데 능하다. 마레즈(RW, 최근 5경기, 4골, 3도움)가 네이션스컵 일정 도움으로 인해 결장되는 경우를 최소화할 수 있다. 1포인트 제작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문제는 수비다. 최근 4경기에서 총 5실점을 내주며 수비에 균열이 조금씩 생기고 있다. 첫 번째 정지선을 형성하는 것이 쉽지 않고, 사이드 조합의 소음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뒷문에 따르면 스톤즈(CB) 역시 100% 컨디션이 아닌 안개 속에 있다.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다소 어려운 작업으로 간주됩니다.

1월15일 프리미어리그분석 맨시티vs첼시 EPL일정

첼시

최근 일정은 뚜렷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기본권 싸움에서 열등감이 드러나지만, 팀의 에너지 레벨에 맞춰 팀이 강한 저항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뒷문 제어가 잘 작동합니다. 캉테(CDM)와 조르지뉴(CM)가 미드필더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돌아오고, 윙백 조합은 강력한 오버랩을 취하면서 수비 교전에 적절하게 기여합니다. 실제로 경기당 수비 평균 패스 성공률은 꾸준히 80대 초반을 유지하고 있다. 상대의 강력한 공격에 대비해 후방 라인에 가해지는 부하를 충분히 줄일 수 있다는 증거다. 게다가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통산 5실점에 그쳐 3승을 거둔 좋은 선례가 있다. 시즌 첫 경기에서는 경기 내용이 크게 지연됐지만 많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비슷한 수비 자세가 계속된다는 전제 하에 실점은 1골로 최소화될 전망이다.

문제는 평일 일정의 육체적인 부담이다.
지난 리그컵에서 토트넘을 만나 주요 자원을 소진했다. 이번 라운드 역시 선두를 놓고 경쟁에서 낭비할 수 없는 경기다. 이번에도 Lukaku(FW, 최근 5경기 3골), Werner(LW, 3골 1도움) 등 핵심 공격수를 투입해야 하는 상황에서 얼마나 기민하고 결단력을 보여줄지 의문이다. 지난 5 경기) 다시. 원포인트 생산에 매진할 것이 분명하다.

무승부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1 / 5. 투표 수: 14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