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8일 카타르월드컵 파라과이vs우루과이 해외축구분석

월드컵예선전 파라과이vs우루과이 해외축구분석 시작

1월28일 파라과이vs우루과이2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삼겹살 픽스터 입니다. 카타르월드컵 1월28일 파라과이vs우루과이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1월28일 파라과이vs우루과이

파라과이

비경작의 달인’. 그들은 14경기를 치렀고 그 중 7경기는 반으로 비겼습니다. 그러나 이미 2위를 넘어서는 것은 불가능하다. 현실적으로 플레이오프 진출권인 5위를 노려야 하는데 5위와 5위의 승점차 4점으로 쉽지 않다. 상대와 비교해도 체급이 낮아 우승 확률이 낮다.

파라과이의 약점은 홈경기도 좋지 않다는 점이다. 아르헨티나와의 무승부에서 1승 4무 2패로 위안을 삼아야 한다. 이유는 득점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현재 공격팀은 세대교체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격팀에서 가장 많이 출전한 선수는 27경기에 불과한 사나브리아(FW/토리노)다. 사나브리아의 매치-A 골은 단 2골에 불과해 ‘해결사’ 역할을 하지 못했다. 결국 측면에서 알미론(LW/뉴캐슬)의 드리블과 속도가 주 공격로다. 하지만 알미론은 A매치 3골로 골을 넣는 힘이 좋은 타입은 아니다. 결국 우루과이전에서는 무득점 상황이 될 가능성이 높다.

우루과이

사실상 ‘황금세대’의 마지막. 우선 파라과이보다 상황이 좋아 4위 월드컵에 직행할 가능성이 남아 있다. 이번 경기에서 4위와 승점 1점 차이로 이기면 상황에 따라 4위에 오를 수도 있다. 하지만 최근 3연패를 당하며 파라과이의 무승부가 부담스럽다. 그러나 집권에서 앞서는 것은 확실하다.

우루과이의 문제는 세대교체 속도가 느리다는 점이다. 수아레스(FW/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카바니(FW/맨유), 고딘(CB/미네이루)이 아직 엔트리에 있다. 다행히 히메네스(CB/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벤탕쿠르(CM/유벤투스)와의 미드필더와 수비는 좋은 편이나, 공격 라인에서 특별히 눈에 띄는 신성은 없다. 결국 당신이 믿어야 할 것은 수아레스-카바니뿐입니다. 다만 수아레즈는 고령화에 직격탄을 맞고 카바니의 모습이 불규칙해 폼이 완성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팀 색상은 고정되어 있고 공격은 공격팀의 개인 스킬에 맡겨져 있기 때문에 폼의 열화는 치명적이다. 여러 골을 넣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결론 , 무승부 & 2.5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6 / 5. 투표 수: 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