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8일 유로파리그 레스터시티vs라네르스 축구분석

유로파리그일정 레스터시티vs라네르스 해외축구분석

2월18일 레스터시티vs라네르스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삼겹살 입니다. 해외축구분석 2월18일 레스터시티vs라네르스 시작하겠습니다.

2월18일 레스터시티vs라네르스

레스터시티

챔피언스리그를 꿈꾸며 야심차게 시즌을 시작했지만 현재 그의 페이스는 그야말로 최악이다. 관리자의 플랜 B 문제, 간격 및 압력 대처 실패. 감독은 컨퍼런스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로 약속한 대로 우승에 대한 열망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주요 선수들을 불러 모았다.

몸(FW)은 빠졌지만 Iheanacho(FW/5경기 1골 1도움)와 Dhaka(FW/5경기 2골)가 공간을 잘 메우고 있다. ‘양학’은 하위권과의 4경기에서 모두 2골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잘하고 있다. 최근 리버풀에게 0-2로 패한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골이 성공했기 때문에 득점 가능성이 높다.문제는 수비다. 에반스-포파나(CB) 중앙 수비는 물론 카스타뇨(RB)-베를란트(LB) 등 측면 수비 자원도 떠날 예정이다. 수비적으로는 노팅엄에 1-4로 패하는 등 문제가 많다. 대처 능력과 간격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고, 주전 수비수의 이탈이 쐐기형이 됐다. 6경기에서 무실점 경기가 없기 때문에 약한 팀에게 양보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이 좋다.

라네르스

봄, 가을 축제인 덴마크 리그의 특성상 잠시 쉬었습니다. 힘 면에서 상대보다 열등한 것은 분명하지만, 조별 예선에서 단 1패만 기록했던 자신의 체력을 바탕으로 흔들리는 레스터시티를 공격할 수 있다. 결코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골 허용은 불가피해 보인다. 조별리그에서도 매 경기 실점하며 체중차이를 실감해야 했다. 레스터의 수비는 불안정하지만 득점력에는 큰 변화가 없다. 1:1 수비실패를 자신의 팀 조직으로 메우려 하겠지만, 조별리그 성적을 생각하면 득점 없이 경기가 끝날 것 같지는 않다. 많은 실수가 가능합니다.

442 2차 방어선으로 득점을 최소화하고 즉각 반격을 가한다. 아우디(FW/18경기 10골)와 카마라(FW/24경기 8골)의 숨결을 기반으로 골을 만들어낸다. 가장 중요한 선수는 미드필더 미르스타티(CM)다. 미드필더 압박에 취약한 레스터의 약점을 공략해야 하기 때문이다. 압박을 받고 공을 배치하는 것은 간격 유지에 능숙하지 않은 Leicester에게 당혹스러운 여지를 많이 남깁니다. 계획이 제대로 작동하면 하나의 목표를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스터시티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2 / 5. 투표 수: 12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