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3일 챔피언스리그 비야레알vs유벤투스 축구분석

챔피언스리그일정 비야레알vs유벤투스 해외축구분석

2월23일 비야레알 vs 유벤투스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해외축구분석 2월23일 비야레알vs유벤투스 시작하겠습니다.

2월23일 비야레알 vs 유벤투스

비야레알

공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베티스와의 경기에서는 수비수 카푸에(DM)와 토레스(CB)가 득점에 참여하며 이른바 ‘홈 투 비’ 아우라를 뿜어냈다. 상대 수비진의 누수를 감안하면 무득점 가능성은 희박하다.
수비력이 아주 좋습니다. 그들은 지난 5경기에서 단 2골을 내줬습니다. 리그에서 두 번째로 낮은 유효 슈팅 비율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결은 가능한 한 멀리서 쏘도록 하는 것입니다. 허용 슛 거리는 리그 3위다. 멀리서 쏘면 정확도가 떨어지고 자연스럽게 실점 확률이 낮아진다. 상대의 공격 링크 역할을 하는 ‘에이스’는 결석할 가능성이 높아 플랜A 수비 전술을 취하면 실점을 많이 하지 못할 것이다.

최근 꾸준히 포인트를 모으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무승부, 베티스와의 2-0 승리 등 강팀을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유벤투스라는 거인과 대결하지만, 탈북 문제와 경기력 등을 생각하면 승산이 많은 게임이다.
모레노(FW)가 빠진 자리를 단주마(FW/5경기 5골 1도움)가 채우고 있는 듯하다. 최근 골이 대부분 페널티킥이지만, 경기를 주도하고 공격기회를 많이 잡아먹는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유벤투스

블라호비치(FW / 5경기 2골)도 최근 3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어 공격력 면에서 매우 아쉬운 경기가 될 것이다.
방어는 완전히 비상입니다. 키엘리니-보누치(CB)가 모두 빠져 중앙 수비선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백업 루가니(CB)도 이때 부상을 입었다. Der Licht(CB)의 파트너를 찾는 데 비상이 걸렸습니다. 우선 산드로(LB)가 센터백으로 투입돼 홀을 메웠으나 태클 성공률 0%, 스탯 1안타를 기록해 수비에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그들은 지난 3경기에서 실점을 했으며 실점 가능성이 높습니다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팬들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결과임은 자명하다. 무승부가 너무 많은데 상대가 압도적으로 패하는 경우는 보기 힘듭니다. 즉 공격의 문제는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부상자가 많은 험난한 원정이 될 가능성이 높다.

공중에서 링크 역할을 하고 있는 디발라(AM)는 부상 문제가 있다. 이제 유벤투스의 공격 라인에서 창의성을 불러일으키는 선수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익에 콰드라도(RB), 우익에 다닐로(RB)를 배치하는 방법이 있지만 다닐로가 수비적으로 역할을 제한할 때 제 몫을 하기 때문에 오른쪽 공격에서 민첩한 조정을 기대할 수 있다. 없다는 문제가 있다.

비야레알의 승리를 예측하는 쪽이 유력하다. 유벤투스 수비의 안정성과 공격의 창의성이 모두 결여되어 있다. 그러나 유벤투스 미드필더는 창의적이지는 않지만 수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단주마의 기복과 모레노의 이탈로 비야레알도 득점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낮은 득점의 홈 승리를 고려하십시오.

비야레알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