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 유로파리그 디나모자그레브vs세비야 축구분석

유로파리그일정 디나모자그레브vs세비야 해외축구분석

2월25일 디나모자그레브vs세비야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삼겹살 입니다. 해외축구분석 2월25일 디나모자그레브vs세비야 시작하겠습니다.

2월25일 디나모자그레브vs세비야 (2)

디나모자그레브

그들은 홈에서의 4번째 경기에서 무패입니다. 근데 전 경기 홈에서 흔들리는 무승부 아닌가요? 원하는 부분. 유로파를 위해 강해진 것 같지만, 승점 1점 차이로 2위를 달리고 있는 현 상황은 녹록지 않다. 관건은 역전을 할 수 있느냐다.
오르시치(FW/5경기 2골)는 전 경기에서 가장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며 빅클럽들의 러브콜이 쏟아지는 이유를 보여줬다. 첫 경기를 돌이켜보면 완전히 뒤쳐진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많이 만들었다. 큰 기회의 기회와 유효 샷의 수를 동일하게 유지했습니다(6:5). 그러나 1차전 전반전에서 3골을 터트린 세비야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명확한 기회를 만들지 못해 득점 기회를 낮췄다.
세비야가 조심스럽게 운영할 가능성이 큽니다. 홈리그에서 실점은 가장 적지만 홈에서는 실점을 늘린다는 면이 있다. 경기 초반에 페널티킥을 허용하고 경기를 무산시킨 점은 아쉽다. 1차전에서는 페널티킥을 제외한 오픈 플레이에서 실점 기대치가 0 범위에 있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큰 사고를 피할 가능성이 높다.

세비야

또, 원정대에서 힘든 면을 드러내는 건가요? 그들은 지난 두 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한 골만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1차전에서 3골을 터트렸기 때문에 여유가 많다. 수비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게임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원정 경기의 개념은 ‘적은 골, 적은 양의 실점’으로 보아야 합니다. 홈에서는 무득점 경기가 없지만 원정 경기의 23%에서 무득점 경기가 있습니다. 이번에도 앞선 원정 에스파뇰 원정(1-1 무승부)에서 상대편에 의해 슛 횟수가 밀렸다. 오캄포스(RW/5경기 1골)도 지난 경기 수비(4회 회복)로 두각을 나타냈다. 점수에 여유가 있는 한 과도한 공격은 피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골을 넣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대신 방어벽을 높게 세워야 할 가능성이 높다. 비록 앞선 경기에서 쿤데(CB)가 퇴장당했지만 세비야의 수비벽은 ​​끝까지 승점을 내주지 않을 만큼 높다. 다만, 전 경기에서 측면 수비수가 부족한 모습을 보여 우려스럽다. 특히 크로스 성공률에서 0%를 기록했고, 코로나(RB)는 태클에 성공하지 못했다. 몬티엘이 그리울 것 같지만 지금은 나올 수 없습니다. 측면의 약점을 얼마나 잘 채우느냐가 관건이다. 대량 손실 가능성은 낮습니다.

세비야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