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맨시티 분석

축구승무패 AT마드리드 맨시티 해외축구분석 시작

4월14일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맨시티 분석

안녕하세요 픽스터 삽겹살  입니다. 챔스분석 4월14일 AT마드리드 맨시티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전문 픽스터들이 어떻게 분석하는지 아셔야되며 의지만 해선 안됩니다. 본인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선 픽스터들의 스포츠분석 노하우를 자신만의것 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4월14일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맨시티 분석

AT마드리드

공격 회전은 큰 실패입니다. 그들은 이전 2경기에서 2패를 당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8강전에서는 단 한 번의 슈팅도 기록하지 않았고, 지난 리그 마요르카전에서도 최근 흐름이 좋았던 펠릭스(FW), 로디(DF)를 제외하고 이번 일정을 준비했다. 그러나 0-1로 패했다. 리그 4위도 위협받았다. 특히 펠릭스가 없는 상황에서 최하위 4팀과의 경기에서 3패를 기록했지만, 직전 경기에서는 다시 펠릭스를 선발라인에서 제외하고 패배의 길을 걸었다. 물론 이 일정을 이기고 8강에 진출하면 성공적인 로테이션이 되겠지만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2경기 연속 무득점. Simeone의 선택은 그러한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지난 경기에서는 패시브 게임 운영으로 단 한 번의 슈팅도 기록하지 못했으며, 이전 경기에서는 펠릭스(FW, 최근 9경기 5골 1도움)와 로디( 수비수, 최근 9경기에서 3골 1도움). 그는 선발에서 제외되었고 득점에 실패했습니다.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몸부림과 결과를 다 놓친 것과 같다.

리버풀은 이전 리그 경기에서 2점을 허용했지만 AT 마드리드는 리버풀과 달리 펠릭스에게 양질의 패스를 줄 선수가 부족했다. 이 일정에서 멀티 득점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아레스(FW)의 눈덩이가 수비로 번지고 있다. 최근 폼이 좋은 펠릭스(FW)는 적극적인 1차 압박으로 상대의 기본 빌드업을 어렵게 만들고 있지만, 수아레스의 활동량은 노화로 인해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1회에서 기본 빌드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모두. Felix는 이전 경기에서 경기에 실패했을 때 1점을 허용하고 쓰러졌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뛰어난 볼 매니지먼트 능력을 지닌 선수들이 많지만 최근 경기에서는 수비가 실수로 자기 진영에서 볼을 빼앗아 역습을 허용하는 사례가 많았다. 촘촘한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는 ‘균열’이 있고, 1차 압박은 물론 역습 능력도 겸비한 펠릭스가 더 중요할 것이다.

4월14일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맨시티 분석

맨시티

이번 시즌 역시 극강의 강함을 보여주고 있다. 리버풀에도 승점 1점 앞서고 있으며, 챔피언스리그에서도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볼 소유와 슈팅에서 우위를 점한 후에도 무승부로 승점 격차를 벌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상대하지 않아 일정상 다소 수월하다. 남은 일정의 상위 4개 팀. 이전 경기에서는 AT 마드리드의 극단적인 수비 전술로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득점하며 경기를 이겼다. 다만 걱정되는 것은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코어 미드필더’인 브라위네(MF)와 로드리(MF)의 피지컬이다. 그들의 공격력도 매우 강력합니다. 명확한 ‘일선 자원’은 없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 11명의 선수가 득점을 시작했다. 이는 8강에 진출한 팀 중 가장 많은 골을 넣은 팀의 기록이다.

이것은 분명히 Pep의 전술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아구에로(FW)가 떠난 자리에서 펩은 스털링(FW, 최근 4경기 1골 2도움), 그릴리쉬(FW, 최근 7경기 1골), 포덴(FW, 최근 1골)을 지도했다. 4 게임). 1 도움말) 및 기타 ‘2차 리소스’를 ‘제로 탑’으로 사용하여 솔루션을 찾습니다.언급된 선수들이 공을 받기 위해 내려오면 그에 따라 상대의 중앙 수비도 올라갑니다. 0골 2어시스트) 침투 패턴.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는 500을 기점으로 자리를 양보하지 않은 Att 마드리드를 상대로 다소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AT 마드리드도 홈경기인 만큼 1차전보다 공격적인 측면에서 더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리가 그 점을 이용한다면, 이 일정은 지속적으로 무득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비는 확실히 최고다. 컵을 포함한 지난 6경기에서 6경기 중 4경기가 무득점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공격이 최고의 수비라는 말을 가장 잘 실천하는 팀이다. 볼을 다루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공격을 허용하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다.

결론

맨체스터 시티는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승리한 뒤 2차전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리버풀과의 FA컵 경기는 이 일정보다 이틀 뒤에 예정돼 있어 이 일정과 비슷하게 부분 로테이션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AT 마드리드가 지난 5경기 중 4경기를 언더(2.5기준)로, 맨체스터 시티가 지난 6경기 중 4경기를 언더(2.5기준)로 마감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AT 마드리드의 소극적 수비 전술은 2.5언더다. 합리적인. 드로우/언더(2.5 규격)를 권장합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8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