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5일 유로파리그 레인저스 브라가 분석

UEFA 레인저스 브라가 해외축구분석 시작

4월15일 유로파리그 레인저스 브라가 분석

안녕하세요 , 삼겹살 픽스터 입니다. 해외축구분석 4월15일 레인저스 브라가 분석 입니다.  유로파리그 는 챔스 다음 으로 큰 대회이기에 강팀 들을 만날수 밖에 없는상황이고 변수가 많이 발생하는 경기 입니다.  평소보다 적은금액으로 베팅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4월15일 유로파리그 레인저스 브라가 분석

레인저스

현재 추세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패했습니다. 지난 4월 초 ‘라이벌’ 셀틱과의 리그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고도 패하며 리그 우승의 꿈은 날아갔다. 또한 브라가와와의 8강 1차전에서도 단 한 발의 슈팅도 없이 패했다. 이전 경기에서 미렌을 물리쳤지만, 하위권 팀과의 경기였기 때문에 큰 성과는 아니다. 최근 13경기 중 12경기에 출전했고 7경기에서 다골을 기록했지만 ‘핵심 1선’ 모렐로스(FW, 최근 6경기 1골 2도움)가 출전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다. 부상에 교체선수인 사칼라(FW, 최근 6경기 0골 0도움)가 등장한 브라가와의 경기에서 그는 단 한 골도 득점하지 못했다. ‘또 1선’ 루프(FW, 지난 경기 3골)는 지난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지만 약자전이었다. 이번에도 멀티 득점 가능성은 낮습니다.

4월15일 유로파리그 레인저스 브라가 분석

브라가

최근 추세가 좋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시즌 초반과 12월에는 승점 차감으로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입장권으로는 ‘3위’에 들기 어렵지만 유로파리그 입장권으로는 ‘4위’ 자리가 안정적이다. 특히 ‘3위’와 ‘5위’의 차이는 9점으로 리그에서는 다소 애매한 위치에 있다. 따라서 유로파리그에서 올인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공격도 나쁘지 않다. 그는 리그 5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했고 2경기에서 여러 골을 넣었습니다. 특히 모데레스의 왼발(MF, 최근 3경기 2골)과 오르타의 오른발(MF, 최근 3경기 2도움)이 탁월하며, ‘세컨드 라인 자원’ 모데레스(FW, 마지막 7) 2골)과 루이스(FW, 최근 7경기 3골)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나는 최근 수비가 다소 불안정한 레인저스를 상대로 득점에 일관성이 없다.

결론

Braga 는 300개로 다소 비활동적인 게임을 운영하기 때문에 최근 8경기 중 6경기에서 under ▼(2.5기준)가 나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under ▼(2.5기준)가 합리적이다. 후술하겠지만 브라가는 현 리그에서 다소 애매한 위치에 있으며, 변동이 없는 한 리그 순위는 거의 확정적이다. 따라서 약간의 우승 가능성도 있는 유로파리그에서 올인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레인저스는 1차전에서 브라가의 잘 짜여진 수비에 막혀 어려움을 겪었다. 예리한 속임수는 없고 ‘본선’도 상승세를 타고 있어 그만큼 고생도 많이 할 것 같다. 브라가 승/언더 ▼(2.5 언더)를 추천합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