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9일 바르셀로나vs카디스 라리가분석

축구승무패 바르셀로나 카디스 해외축구분석 시작

4월19일 바르셀로나vs카디스 라리가분석

안녕하세요 픽스터 삽겹살  입니다. 라리가분석 4월19일 바르셀로나vs카디스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전문 픽스터들이 어떻게 분석하는지 아셔야되며 의지만 해선 안됩니다. 본인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선 픽스터들의 스포츠분석 노하우를 자신만의것 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4월19일 바르셀로나vs카디스 라리가분석

바르셀로나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 앞서 치른 15경기 째 패배 없이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었으나 직전 프랑크푸르트(2-3 패)와의 유로파리그 패배로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다. 자국 리그와 유로파리그를 병행하면 체력적인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 하지만, 리그 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어느덧 2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리그 14경기 째 패배가 없으며 7연승을 기록 중으로 기세가 상당하다. 막강한 화력이 단연 돋보인다. 최근 치른 리그 5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고 있으며 이 중 4경기에서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 중이다. 앞서 언급한 5경기 총 14득점으로 엄청난 득점 페이스를 자랑하고 있다.

1-2선 간 다양한 연계와 좌우 측면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공격진의 득점 페이스 또한 상당하다. 특히나, ‘핵심 1선’ 오바메양(FW, 최근 7경기 8골 1도움)의 퍼포먼스가 단연 돋보이며 루크 용(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토레스(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 데파이(FW, 최근 5경기 2골) 등 주요 공격 자원들의 활약 또한 상당하다. 가비(CM) – 페드리(CM) – 부스케츠(CDM) 조합의 중원 라인 역시 코어 장악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으로 하위 전력의 카디즈(리그 18위)를 상대로 득점 생산에 어려움은 없다.

4월19일 바르셀로나vs카디스 라리가분석

카디스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 중. 승패와 무승부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난항을 겪고 있다. 지난 비야레알(1-0 승), 발렌시아(0-0 무) 전 2경기 째 패배 없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었으나 직전 베티스(1-2 패) 전 패배로 다시금 가라앉은 분위기다. 다만, 앞서 치른 5경기 중 3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기록하며 나름대로의 실점 최소화가 이뤄지고 있다는 점이 위안 요소이기는 하나 AT마드리드(2-1 패), 베티스(1-2 패) 등 상위 전력들을 상대로는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번 일정 역시 실점 최소화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꾸준한 득점력이 위안 요소다. 최근 5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이 중 멀티 득점은 단 1경기로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나름 준수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 특히, AT마드리드, 베티스 등 강팀을 상대로도 득점에 성공하면서 득점 생산에 큰 어려움은 없는 상황이다. 좌우 측면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통한 역습 전개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직전 경기, 팀이 시도한 전체 슈팅(10회) 중 60%(6회)를 1-2선이 기록했다는 점만으로도 이들의 득점 가능성은 충분하다. 다만, 원정 불리와 함께 상위 전력의 바르셀로나(리그 2위)를 상대로 득점 생산에 난항을 겪을 것으로 전망한다.

결론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리그 15경기 째 패배 없이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는 중. 직전 유로파리그 경기 패배로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지만 리그 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하위권 팀을 상대로 승점 확보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최근 치른 리그 3경기 모두 클린 시트를 기록하며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공격진의 득점 페이스 또한 상당하다. 한편, 최근 경기력 유지에 난항을 겪고 있는 카디즈다. 열세의 전력과 함께 원정 불리까지 안고 있는 일정으로 다소 일방적인 경기와 함께 대량 득점 양상으로 전개될 공산이 높다. 언더(3.5 기준)와 함께 바르셀로나 승이 좋은 선택지로 보인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