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0일 리버풀vs맨유 프리미어리그분석

축구승무패 리버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해외축구분석 시작

4월20일 리버풀vs맨유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삽겹살  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분석 4월20일 리버풀vs맨유 시작하겠습니다. 항상 전문 픽스터들이 어떻게 분석하는지 아셔야되며 의지만 해선 안됩니다. 본인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선 픽스터들의 스포츠분석 노하우를 자신만의것 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리버풀

리버풀

리버풀 직전 경기 맨체스터시티 상대한 FA컵 4강 경기에서 3골을 몰아치며 승리했다. 허나 상대가 체력과 부상으로 인해 핵심 주전을 내지 않았기에 가능했던 승리였다. 게다가 역습에 대한 취약점으로 인해 경기 막판 완전히 흐름을 내줬고 다실점 하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 최근 부진을 거듭하던 살라의 무득점 기간이 길어지고 있는 것이나 폼이 떨어진 핸더슨을 대신해 출전한 케이타 역시 만족스러운 역할을 수행하진 못한다. 허나 마네가 워낙 확실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이를 만회하고 있기에 승리에 필요한 득점 정도는 확실히 생산한다. 올 시즌 리그에서 홈 15경기 12승 3무, 39득점 7실점으로 막강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기에 승리할 가능성은 높은 경기다.

맨유

맨유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전 경기 노리치시티 상대 호날두의 헤트트릭이 나오면서 승리를 챙겼다. 수비진 부재로 인해 다소 공격적으로 나올 수밖에 없었던 상황에서 바란의 복귀 소식이 전해져 그나마 나은 수비 수준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허나 중원에 위치한 포그바, 페르난데스, 린가드 등 한정적인 자원으로 상대 미드필더와 마주해야 하기에 4백 라인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는 불안한 상황이 가중된다. 여전히 우측 공격수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어 득점을 하더라도 그 득점대가 그리 높지는 않을 수밖에 없다. 게다가 올 시즌 원정 6승 5무 4패, 24득점 23실점으로 득실 밸런스도 무너져 있어 큰 기대를 걸지 않는 것이 좋은 경기다.

결론

리버풀의 승리와 핸디캡 무승부, 오버를 택하는 것이 베스트다. 리버풀이 아무리 기량이 좋지 않아도 안방 강점과 마네의 상승세에 힘입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상대 승리는 챙길 경기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7 / 5. 투표 수: 1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