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분석 축구승무패

EPL일정 맨유 첼시 해외축구분석 시작

4월29일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분석 축구승무패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삼겹살 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분석 4월29일 맨유 첼시 분석 시작할텐데요 혼자서 부상자,팀컨디션,이슈 라던지 혼자서 일일이 체크 하긴 아주 어렵습니다. 따라서 많은사람들이 픽스터분을 찾을텐데요 그중 남의것을 복사하여 배포후 본인픽이라 하며 사기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희 먹튀폴리스 픽스터들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분석위원만 5명이 존재하며 모든 데이터를 종합하여 분석글을 쓰기때문이죠. 안전한 먹폴 메이저사이트 를 이용하시길바랍니다.

4월29일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분석 축구승무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0개의 공식 경기 중 2개만 이겼습니다. 그중에서도 호날두(FW)의 해트트릭으로 홈에서 2승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도 AT 마드리드에게 패했고, FA컵은 미들즈브러와의 승부차기에서 탈락했습니다. 이전 두 경기에서, 그들은 라이벌인 리버풀과 아스널에게 7점을 허용함으로써 망연자실했습니다. 그는 “4위” 아스날과 비교해서 한 경기를 더 뛰었지만, 점수는 여전히 6점 차입니다. 반대로 웨스트햄에 2점 차로 뒤지고 있고, ‘6위’ 역시 유로파 컨퍼런스 티켓으로 위태롭습니다. 텐하흐 아약스 감독이 다음 시즌부터 지휘봉을 잡으면서 올 시즌을 포기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6경기 중 3경기가 무실점으로 돌아섰습니다. 호날두(FW·최근 5경기에서 7골)를 제외하면 남은 ‘1-2’ 자원이 크게 부진하다. 특히 래시포드(FW·최근 12경기 0골 0도움)가 최악의 부진을 겪고 있고, 산초(FW·최근 6경기 0골 0도움)와 링가드(MF·최근 11경기 0도움)도 ‘제로’ 효과를 내고 있다. 여기에 엘랑가(FW·최근 3경기에서 1어시스트)가 스피드를 활용해 기회를 만들고 있지만 아직 경험이 적은 ‘신입생’이다. 페르난데스(MF, 최근 8경기에서 0골 0도움)는 PK 1개도 안 되는 등 전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이 일정에서도 멀티골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4월29일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분석 축구승무패

첼시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연장전까지 혈투 끝에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탈락한 그는 아스널을 상대로 충격패를 당했고, 후반 막판 웨스트햄을 상대로 가까스로 승리를 거뒀다. 러시아 구단주 로만 감독의 경제활동 제재로 선수 재계약으로 각종 잡음에 시달리고 있다. 경기장 안팎에서 어려운 상황들. 여기에 선수들의 크고 작은 부상으로 선수단 구성이 어렵다. 그럼에도 현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전술적 천재’ 투켈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는 득점을 잘한다. 그는 12경기 연속 골을 넣었다. 지예흐(MF·최근 7경기 0골 0도움)와 루카쿠(FW·최근 5경기 0골 0도움) 등 자원이 부진하지만 ‘독일 프런트 듀오’ 베르너(FW·최근 5경기 4골 2도움)와 하베르츠(FW·최근 6경기 2도움)가 제 몫을 하고 있다. 여기에 ‘코어 투라인’ 마운트(MF, 최근 5경기에서 4골 3도움)도 제격이다. 특히 투켈의 변화무쌍한 전술이 점수를 만들고 있다. 전 경기에서는 풀리식(FW·지난 경기 1골)이 교체 투입돼 1-0으로 신승을 거뒀다. 최근 수비가 잘 되지 않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무실점으로 남을 가능성은 매우 낮을 것이다.

결론

최근 7경기에서 첼시의 5오버파(2.5 기준)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3오버파(2.5 기준)를 모두 감안하면 오버파(2.5 기준)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맨유는,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최근 매우 기분이 나빴다. 특히 상위 4개 팀과의 7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뒀다. 여기에 공격 컨디션이 썩 좋지 않은 데다 최근 3경기에서 수비가 9실점을 허용했다. 반면 첼시는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거두며 올 시즌 홈승(8승)보다 원정승수(11승)가 많다.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의욕을 잃기를 기대한다. 첼시의 승리/승리(2.5 기준)가 권장된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5 / 5. 투표 수: 22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